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아이리버 AS접수 방법

관리자 2018-12-07 17:59:27 조회수 9,989

* AS 접수 및 상담시간

평일시간 : AM 10:00 ~ PM 4:00
점심시간 : PM 12:00 ~ PM 1:00
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

* AS 접수방법

AS센터로  전화접수를 먼저 하신 후 택배 발송 부탁드립니다. 

성함 / 핸드폰번호 / 주소 / 모델명 / 불량증상을 적어서 제품과 함께 아래주소로 보내주세요.

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 45길 12, 2층(원영빌딩)

아이리버AS센타

TEL : 070-4471-4802 
 

꼭! 한진택배 선불로 보내주세요.(타택배 이용시 선불이나 착불로 보내셔도 운임비를 고객님이 지불하셔야 합니다.)

제품이 입고되면 수리 및 교환해서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.

*기간에 따른 서비스방법

초기불량일 경우 (구매후 15일이전)

구매영수증을 사진으로 문자발송 해주시면 맞교환으로 새제품을 초기테스트후 택배발송 해 드립니다.

사용불량일 경우 (구매후 15일이후)

불량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시면 수리 및 교환해서 택배발송 해 드립니다.

1년이 지났을경우

구매영수증을 꼭 확인해 주셔야합니다. 없을경우 제품 제조년일로 확인됩니다. (1년6개월 미만시 무료, 이상시 유료)
왕복 택배비는 고객님이 부담해 주셔야합니다.
불량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시면 수리 및 교환해서 택배발송 해 드립니다.
그리고 수리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상품에 따라 금액은 다를수 있습니다.
수리전 고객님께 안내 후 진행됩니다.

(주)이맥

서비스 전화전용 : 070-4471-4802

 


전산프라자
고객센터 안내

대표번호070.8859.2096
  • 컴퓨터 및 모바일 액세서리 문의
  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산율길 94-3
    Tel : 031-919-0507  Fax : 031-921-0507

  • 프린터 소모품 문의
    서울 용산구 새창로45길 32 1층
    Tel : 02-701-0406  Fax : 02-3273-6010

  • 직판 및 렌탈 문의
  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산율길 94-3
    Tel : 070-4471-4801  Fax : 031-921-0507

  • 3M 액세서리
    A/S문의

    070-4471-2094

  • IRIVER 액세서리
    AS 문의

    070-4471-4802